맑음

갓잇

Vbeam Perfecta 2022. 9. 21. 09:20

신용산역 근처에 새로 생긴 프레즐 가게, 브레디포스트. 아래층에서 타코 먹고 후식으로 프레즐에 아아 마시면 갓벽 🥨

마이썬
해피추석
메리추석

엄마도 나도 이모도 다 며느리
모두 며느리 모드 잘 하고

여자들끼리 오후에 만나
사우나가서 세신하고
저녁 타임

.
.
.

송리단길
송리단길맛집

메리추석🌝
임산부 25w3d

Holy Moly Guacamole🥑
.
.
.
.
.
.
.
.
도산공원맛집 압구정맛집 먹 맛 tacos fajitas mexicanfood foodie in korea food foodfeed

파히타 런치💛

베프랑(남펴니👦🏻) 런치😆 후딱먹고 카페타임 따위 없음ㅋㅋ장미아이스크림 사먹고 집에옴😊 아이스크림 왜르케 녹았뉘??🫠🫠 금요일은 외식💛🙄 허허헣ㅎㅎ

도산공원 도산공원맛집 파히타 타코 taco fajitas 젤라떼리아도도 젤라또


연남동 나들이 중 점심먹기위해 5팀대기 후 골인! 딸 기다리는동안 투덜 투덜ㅋㅋㅋ
결국 들어가서 한입 먹더니 무슨일 있었냐는듯이 ㅋㅋ잘~~먹는다.맨손 투혼ㅋㅋ
.
.
.
daily 멕시코음식 나들이 f4follow 댓글환영

타코 좋아하시는 분~? 진짜 제 최애 타코맛집
.
수많은 타코집을 가보았지만 제 입맛에 딱~! 근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ㅠ ㅠ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먹야미 추천 맛집 이니 꼭 가보세용 테이블링 으로 원격줄서서 가면 더 편리하더라구용!☀️
.
그리고 2명이서 B세트 하면 딱 알맞아요! 이건 프레쉬함과 자극적인 맛의 콜라보~? 🤪👍🏻 그래서 콜라나 맥주는 필수입니당 주기적으로 방문해줘야하는 GOT EAT💕

☎️갓잇 올림픽공원점
☎️B세트 37,000원 (파히타 또는 엔칠라다, 타코 2pcs, 포테이토칩, 또띠야, 과카몰리 등)
먹 먹팔 먹스타 해요 환영 은댓 해요 맛 맛팔 먹스타

나는 개인적으로 버팔로윙

타코 갓잇올림픽공원점 맛집추천
맛집 멕시코 성내동맛집

타논55
킨텍스현대백화점
타이음식점
쌀국수는 태국식보다 베트남식을 더 좋아하는데 너무 태국식 아닌게 좋았고 쏨땀 에 파파야 마니 줘서 좋았다.
단 아주머니들이 나는 누구..여긴 어디..
담엔 랭쌥 먹어야지.


밤가시맛집
갓볼 인도쌀 내게딱맞는1인분
이국적인거 좋아하는 지라 첫입에 아~~이거야~~ 하면서 절친이랑 담에 여기 와야지 했다.
다 먹을때쯤 그생각이 사라짐. 왠지 나도 모름.
담엔 곰타코 가야지

방문기🦖
멕시코음식 전문점인 갓잇❤️ 예전부터 가보고 싶어서 위시리스트에 넣어뒀었는데 드디어 왔네요🦕

5시쯤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있는거 실화입니꽈⁉️
그래도 금방 들어갔어요 ㅎㅎ

2인 세트 메뉴를 먹었는데요. 후기에 양이 적다고 되어 있어서 뭘 더 먹어야하나 고민했는데, 딱 적당한 배부름이었어요❤️
감성타코 이런 곳 보단 양이 적은거 같긴 해요.

메뉴에 같이 나온 파히타에는 찰기 없는 가느다란 쌀로 만든 볶음밥이 함께 나왔는데, 요거 은근 맛있답니댜👍

또띠아와 소스는 리필을 해주어서 한번 더 먹었어요. 넘 맛있어…🥹

주차는 발렛으로 해주시고, 4,000원이니 차 가져가시는 분은 참고하셔요😘

장소: 갓잇 도산공원점
위치: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4 아크로스빌딩 지상1층 GODEAT
메뉴: B set 2인 (39,000원)

도산공원맛집 맛집추천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분위기맛집

초점이안맞네ㅋㅋ 대충올려 저세상맛있다 godeat b세트 갓파이타 타코 또띠아 코로나리타 멕시코음식 연남동맛집 테러

쩡미니랑 계절이 두번바뀌고 만남..ㅠ
스벅은 대기업이면서 왜 사람을 이리 힘들고바쁘게 하는지ㅋ

내가좋아하는 갓잇ㅋ 과카몰리랑 사워크림 듬뿍넣고 타코한입먹으면 얼마나맛있게ㅎ
잠실만 가봤는데 용산이본점이었군ㅎㅎ
모히또는 탁월한선택이였다ㅎㅎ

정미니가 찾아낸 용산 핫 카페라는 쿼츠ㅋ
진짜 아담하고 컨셉특이한데 신기한곳이였다ㅎ
마끼아또 위에 크림부터 벌써맛있음ㅋ

수다를 4시간떨고도 모자른우리는 ㅋ
수제맥주 와인펍가서 또한쟌
점원분이 맥주를 너무친절하게 설명해주셨음ㅎㅎ
경리단길느낌에 작은 곳인데 분위기너무좋았당ㅋ

전철역에서 핸드폰실종되서 난리날뻔했지만
결과는 다 해피하게 마무리한걸로
우린 10월에 반드시만나야함😊🖐

용산 데이트 신용산 삼각지 멕시코요리 타코 파히타 버팔로윙 애플모히또 쿼츠 카라멜마끼아또 소버 수제맥주 펍 즐겁다 냠냠 기록 인증샷

용산 갓잇

멕시코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갓잇 용산점에 다녀왔어용😍

저는 이날 파히타가 포함된 B세트 먹어보았어용! 구성은 파히타와 타코2개, 소스류와 과카몰리, 토르티야와 나쵸 조금 그리구 감튀구성이에용🌮

여러가지 소스와 곁들일 메뉴들이 있다보니 먹는 재미가 있고 무엇보다 짱 맛있었어요🥰
토르티야나 소스류들은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해서 쌈싸먹듯이 파히타랑 같이 흡입했어용😆

멕시코음식 좋아하시거나 이색적인 맛있는 맛집 찾으시면 갓잇 강추드려요🏜

✔︎ 파히타B세트 (₩37,000)

용산맛집 용산역맛집 용산점 멕시코음식 멕시칸음식 용리단길 용리단길맛집 신용산역맛집

3.4초 추석여행

혁이의음식저장소
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??
저는 이번 연휴에 간만에 잠실 송리단길에 다녀왔어요 ㅎㅎ
이번 가게는 갓잇 이라는 타코 전문점이에요 !!
오픈부터 점심까지 예약을 안하면 웨이팅이 1시간이 넘는 음식점이라서 가실분들은 어플로 예약을 해놓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
제가 먹은 세트는 b.set입니다~
가격은 37.0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ㅎㅎ 처음 먹어보는 타코였는데 기분좋게 먹고나온거 같아요 ㅎㅎ 또띠아는 1번은 무료 리필을 해주시는걸로 알고있어요
잠실 석촌호수 ,송리단길 놀러가시는 분들은 예약하고 한번 드셔보세요~~
.
.
.
.
먹 먹스타
타코 갓잇 송리단길점
잠실 송리단길맛집 잠실맛집
송파구맛집 송파

배고픈 하이에나 원,투
한시간반대기 실화다냥
최후의만찬 밤리단길 타코맛집 감튀리필은안됨🥹

'맑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저항할 권리  (0) 2022.10.10
디벨로핑룸  (0) 2022.10.03
좋은소식  (0) 2022.09.05
여기는 커스터드 특별한 도시락을 팝니다  (0) 2022.08.26
부의 추월차선  (1) 2022.08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