맑음

폴햄 패딩 여성 점퍼 플리스 알래스카 구스

Vbeam Perfecta 2023. 9. 3. 23:05

저기 얘들아,, 나도 껴주라,,

골목길 ~ 🎵🎤🎧
3일연속 푸퍼만 입고 있네요 ㅋㅋㅋ
은근 따뜻하고 이쁜 그뤠이 ~!
뉴발이랑 깔맞춤! 👞
슬랙스에는 살짝 심심하네요!
사실 낮에 찍으면 갠찮을것 같은데

마지막샷은 내방에서 📸

🥼폴햄 푸퍼
👕큐티에잇
👖에잇세컨즈

쭈굴

⠀⠀⠀⠀⠀⠀⠀⠀⠀
겨울 혹한기 넘넘 무섭자나 〒▽〒 호달달..
but 알래스카 구스다운이라면 문제없G
⠀⠀⠀⠀⠀⠀⠀⠀⠀
지금 바로 다운하라
⠀⠀⠀⠀⠀⠀⠀⠀⠀
믿기지 않는 가벼움으로 자유로운 모션감!
프리미엄 구스 솜털 90% 함량 극강의 보온성!
⠀⠀⠀⠀⠀⠀⠀⠀⠀
모든 스탯 만렙 찍어버리는 사기템 🙋🏻‍
폴햄 알래스카 구스다운 출시 (☆-v-)🔥
⠀⠀⠀⠀⠀⠀⠀⠀⠀
알래스카 구스다운으로 진행시켜
⠀⠀⠀⠀⠀⠀⠀⠀⠀
📌 알래스카 구스다운 출시 기념 스페셜 굿즈
캠핑핫템 알래스카 구스 침낭을 소장하려면
지금 바로 폴햄 자사몰로 GO!
・・・
Full ver. 👉🏻 유튜브 폴햄TV
폴햄X황제성 황제성 알래스카구스다운

월요팅

저는 내일 외할머니댁 이사를 위해 친정을 왔답니당👋🏻
생일선물로 받은 트레이닝복과 숏패딩 입고
엄마 기다리며 실시간 집에서 찰칵🖤

내일 비온다는데...🥺 비 오는 날 이사 하면 잘 산다고 하지만, 짐 옮길때만이라도 안오길 바라며🥺

그나저나 왜 엄마집은 언제 오든 항상 깨끗한걸까요 맨날 정리 안됬다는데 이게 정리 안된거면 우리집은....🤨

아무튼 엄마집은 언제나 깨끗하고 예쁘네여🧐🧡
.
.
엄마네왕거울
인테리어너무예뻐랏

소고기집 옆에 철제미끄럼틀이...🤭
아빠보고 타랫더니 거의 그냥
걸어서 내려오기...?
배터지고 거창수승대 가서
선비바위보고 산책하기~~

응 개추오오~~~😱😱😱😱
그래도 좋은시간이다🤩🤩
이제 커피를 마시러 가볼가



거창 거창맛집 수승대
선비바위 개추움 바래기암소한마리
겨울 소고기 휴무
제주도민 휴무즐기기 연차
가기싫다 😭 jeju jejuisland jejudo

내 손은 노랑

이걸 바를까 말까 고민중인데..
바르면 구내염이 빨리 낫겠죠??..

근데 바르면 어떤 느낌인지 알기에...
막상 시도할려니 두렵네요......ㅠㅠ

먹고 싶은거는 많은데...흠

남자 겨울패딩 스타일 멋지고 가성비도 좋으네요~♡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~^^ㅎㅎ


남성패딩점퍼 남성패션 남자데일리룩
스타일 남자자켓 남자겨울코디 점퍼
남자패션코디 남자친구 아울렛
남자패션 셀피 캐주얼룩 좋튀
likelike f4f